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원맛집 박군자 진주냉면 허영만작가 식객에 나온집

 수원 인계동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주변에 식객에 나왔던 맛집이 있어 점심먹으러 출발!

 

인계동 박군자 진주냉면!

얼마전까지 나혜석거리에 있다가 경기도 문화의전당 옆으로 이전

지금 생각하니 잘 어울리기도 하는듯..ㅎ 

 

 

70년째 냉면집을 운영하고 계신다니..

대단한 집은 맞는듯.. 

 

 

입구에 들어서면서 부터 식객의 한장면이 환영~

 

 

이집은 번호표를 뽑고

카운터에서 주문후 선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식이 바로 나오는 시스템

 

 

입구에 배즙은 좀..어색..ㅎㅎㅎ

안에 실내 분위기는 웬만한 레스토랑급

 

 

카운터는 까페분위기 물씬~ㅎ

 

 

물은 셀프라 들어가실때 가져가시면 됩니다~

 

 

온육수도 셀프~

 

 

주방이 공개된 형식이라 뭔가 믿음직스러움..

근데 만두는 사서쓰더라~ㅎㅎㅎ

 

 

같이간 일행이 큰맘먹고 시킨 육전ㅎㅎㅎ

TV에서 보던 얇은 육전이 아니고

얇은 소고기가 겹겹이 쌓여있어 두툼하고 맛있다

 

 

내가시킨 물냉면~

맑은 육수..시원~하겠다..ㅎㅎ

 

 

일행이 시킨 비빔냉면

 

 

냉면 양이나 고명이 다른곳하고 정말 다르군..

냉면에도 육전과 소고기가 들어가있다

 

 

온육수를 봤는데 그냥 지나갈순 없지~

맛을 보는데..

찐한~ 사골육수의 맛이 났다

 

 

면발이 보통 냉면과 달리 거의 쫄면수준..

물론 쫄면보단 부드러운 식감

 

 

두툼한 육전

육즙도 풍부하고 맛있다~

 

 

힘든 고전끝에 냉면 clear!!

 

 

힘들었던 육전과의 사투도 끝!!

잘먹었숨돠~

 

 

가게가 잘되니 동대문하고 신갈까지 체인점 오픈!!

 

정말 경기도 문화의전당 옆집!!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