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진영&홍선영 자매 미운우리새끼 고정 축하!!

미운우리새끼 감초로 나올때마다 늘 화제가 되었던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미운우리새끼 고정이 되었습니다.


늘 흥 많고 밝은 자매 모습 보기 좋았는데

이제 고정으로 나온다니 정말 기쁘네요


어머니가 처음으로 나오셔서 많이 긴장한 모습을 보이셨는데

알고보니 도전천곡, 가요무대, 아침마당을 섭렵하신 프로시네요

처음 나온 이날은 신비한 점심사전이라는 부제로

많은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날 찾은곳은 광장시장이라고 하네요

저도 시간나면 가봐야지 몇해째 이러고 있는지..

시작하자 마자 간곳은 단골 떡볶이집

오랫만에 보는 정말 군침도는 떡볶이와 어묵 모습

어릴때 컵떡볶이 100원에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밀떡에 묽은 고추장물과 설탕맛

정말 맛있었는데.. 요즘도 가끔 생각납니다.

1차 끝내고 2차 고고!

2차로 찾은곳은 빈대떡과 고기완자가 있는곳!

늘 드시던 모둠하나요!

녹두전과 고기완자가 똭!

역시 먹을줄 아는 언니 모습 매력적입니다.

여러가지 방식으로 맛있게~

내일 1월1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하신다는데

화이팅입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많아!

그래서 화가나!

저도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집에 돌아와서도 아이스크림 하나로 티격태격

ㅎㅎ 건강만 잃지말고 지금처럼 재미있게 지내는 모습 

자주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