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원 만석공원 맛집 - 아귀찜이 맛있는 소문난 대구 왕 뽈찜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명절 연휴였던 탓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시는데 후유증이 좀 있으실것 같네요..


설 연휴를 보내고 사무실에 새로운 식구가 오셔서 인사할겸 간단히 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발길을 돌린곳은 수원 만석공원 바로 길 건너에 있는 소문난 대구 왕 뽈찜 이란 곳이였습니다.


송죽동이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전에 사촌 형이 갤럭시 웨딩홀에서 결혼을 했던 곳이기도 해서 두어번 가봤던 곳이라 그런지 좀 익숙한 느낌이 있는 동네였습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추천해서 갔던 곳이라 그런지 가게안은 북새통이었습니다.

2팀이 먼저 대기하고있어 저희팀도 들어가는데 20분남짓 대기하고 겨우 들어갔습니다.


6명이 갔기 때문에 대자는 좀 모자랄것 이라는 이모님 말에 특대를 주문하고 기다리기 몇분.. 바로 기본 반찬들을 깔아주십니다.


처음 눈에 들어온 도토리묵.. 아직은 묵맛을 잘 몰라 즐겨하진 않지만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반찬~

시원하고 청량감있는 동치미도 나왔습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이 좋아라하는 달달한 양배추샐러드

중간중간 한입씩 먹어주면 입가심에 딱이더군요~

요즘 눈에 보이기만 하면 자꾸 손이가는 미역줄기무침..

주문한 아귀찜이 나오는 동안 계속 손이갔었습니다.

고소한 땅콩볶음..사진은 찍었으나 아귀찜 먹을땐 안보이던데.. 있었네..ㅎ

김치는 매일 담그는지 배추가 살아있는듯 보입니다~ㅎㅎ

드디어 주문한 아귀찜 등장~ 이 얼마만에 보는 아귀찜인지..ㅎㅎㅎ

특대사이즈라 역시 푸짐해 보이는구나~ 중간맛이라 좀 아쉬운감은 없지 않았으나 매운맛 시켰다가 후회하는 것보다는 괜찮았겠지??ㅎㅎ

매운맛 못드시는 분들도 있고하니..ㅎㅎ

담백한 곤이와 쫄깃한 아귀찜 한점을 준비해 놓고 건배~

이제 맛있게 흡입해 볼까나~ㅎㅎ

이후 아귀찜 흡입에 정신이 없어 사진을 못찍어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ㅎ

간만에 아귀찜으로 포식했습니다~ㅎㅎ